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인도의 인스타감성카페 'Grand mama`s Cafe'

반응형

 

인스타감성이라는 고유명사가

인도에도 있는 것 같다

 

바로 이 카페가 딱 거기 

 

 

이름은 무려 할머니의 카페 ㅋㅋ

 

 

쨍한 분홍우산들과 올드카

자전거 여기저기 꽃과 이파리 ㅋ

아니 근데 자동차 앞쪽은 사진 못 찍게 

배치해놨네 .. 역시 인도 노센스

 

 

나름 바스타일 주방있고요

열심히 꾸며놨음

 

 

그 옛날 캔모아감성까지 아우르는 곳

 

 

디저트랑 차종류도 꽤나 구색을 맞춰놓았다

나는 커피를 잘 못 마셔서 핫초코를 시켰는데

아주 너무 달아서 깜짝 놀랐네

나에게 핫초코는 음료인데

이곳의 핫초코는 스페인에서 츄러스에 딸려나오는

그 쇼콜라떼? 뭐 그런 걸쭉한 초코소스가 

아주아주 따땃하게 데워져 나온 것 같았다

맛은 좋았다 다만 너무 달았고

건강에 안 좋은 맛이었다 

하지만 인도의 모든 디저트가 

다 달고 달고 달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접시, 테이블, 쇼파, 데코용품 하나하나

공들여서 꾸며놨다는 게 확 느껴지는 곳이었는데

난 또 사진을 열심히 찍지 않았네

 

나름 사진속에 커텐, 벽에 주걱 액자, 접시, 

테이블, 쇼파, 창문 밖 우산까지 

분위기는 엿볼수 있다 

 

 

카페 앞에 주차했는데

낙타가 동네마실중이길래 찍어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