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이 곳이 대전임니까 푸네 과학관

반응형

 

푸네에도 과학관이 있다 

 

 

핌프리 친치와드 사이언스파크, 푸네

가 원래 이름인듯함ㅋ

구글맵에 체크는 해뒀는데

가볼까말까 고민중에

아는 분이 괜찮다해주셔서 가보게됨 

 

 

음 뭔가 현지인이 가는게 좋을 것 같아서

기사에게 부탁해서 표를 샀다

어른 50루피 아이 30루피

 

 

겉보기 나름 번듯하고

비행기도 공룡도 놀이터도 있다

 

 

들어가자마자 이런 체험형 전시물이 있어서

잉???? 괜찮은데???? 

 

 

자동차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자동차 관련 전시품이 많았다

자동차관인건가?

 

 

 

운전도 해볼 수 있음

자동차 좋아하는 아들

바로 너의 공간이야 ㅋㅋ

 

 

태양열 자동차까지 나옴 

인도는 어딜가나 기대이하

음..... 그냥 안 다녀야겠다..

싶은 곳이 많은데

여긴 정말 기대이상이었다! 

 

 

이거 ㅋㅋ 대전에서도 본건데

보기엔 대충 만든것 같아도

자세히 보면 은근 디테일이 살아있다

중간중간에 실로폰도 쳐주고

공이 모여서 무게로 시소도 타고

 

 

체험관 가봅시다

 

 

이건 뭐야 했는데

ㅋㅋㅋㅋ

 

 

신박한 모자이크 거울 있구요

 

 

삼원색 나오고요

 

 

상반신만 나오는 스튜디오 ㅋ 

 

 

자석 움직이는 거 ㅋㅋ

 

 

에어하프

 

 

아이고 모르겠다 이건

풍선인형처럼 팔락거림 

ㅋㅋㅋㅋㅋ

 

 

재밌고 알찬 시간!

시간이 없어서 야외는 못 둘러봄

실내 실외 모두 제대로 둘러보면

시간이 꽤나 많이 걸릴 듯 하다

 

우리 아들 운전시켜주러 또 가야지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