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아파트 클럽하우스에서 즐긴 인도친구 생일파티

반응형

 

키즈요가갔다가

어느 유쾌한 엄마를 만났다

그녀: 너 파티와

나: 무슨 파티?

그녀: 생일파티

나: 응? 누구 생일?

그녀: 우리 아들! 

 

 

검색해보면 화려한 생파많던데

내가 첨으로 가본 생파는

아파트 클럽하우스에서

열린 생일파티였다

 

에어바운서 점프점프

 

 

던지기해서 상품타는

게임코너 있었다

은근 어려움

 

 

마술쇼타임

 

 

파티컨셉이 슈퍼히어로

몇가지 가면놀이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었다

신발은 왜 벗고 있는 건데??

 

 

한쪽에는 음식이 있었는데

난 밥을 먹고 와서 먹을 생각 안하고있었다

나중에 알고보니 나름의 코스요리를 대접한 거였음

치킨, 감자튀김, 누들, 볶음밥, 인도음식, 

와플, 아이스크림 등등

음식이 계속 바꼈음 

마지막에 알게되서 아쉬웠다

 

 

햅피벌쓰데이투유~

스파이더맨 좋아하나보다

스파이더맨 케이크있고

케이크 잘라먹기 힘드니까 

막대초콜렛도 따로 준비해놓음

센스 굿

 

 

파티막바지엔 풍선터트리기 잼

 

 

바로 이 와플

몰랐는데 아이 친구가

와플먹을래? 이야기해줘서

그제서야 음식코너가봄 ㅋㅋ

와플 맛있더군 ㅋㅋㅋ

 

 

고맙게 답례품도 준비해줬다

ㅎㅎㅎ

 

생파 한번 다녀오더니

엄마 내 생일때도 이거해?

엄마 내 생일때도 그 친구 올거야?

엄마 내 생일도 여기서 할거야?

폭탄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