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여수 가볼만한 곳: 아쿠아플라넷 여수

반응형

 

여수에서 갔었던 아쿠아플라넷 사진을 좀 올려볼까합니다

그런데 제가 연휴시기에 가서 사람이 좀 많았습니다

물고기와 사람수가 비슷할 정도.. ? 물고기보다 사람이 더 많지 않은 게 감사할 뿐..ㅋㅋㅋㅋ

 

여튼 그래서 사진을 제대로 많이 찍진 못했어요

 

찍어놓은 사진 몇장 올려볼게요~!

 

 

들어가자마자 너구리 귀요미가 통안에서 자고 있습니다

 

 

 

 

거북이 .. 정말 느리구예?

 

 

수조에 머리넣을 수 있는 공간있어서 볼수있어요 ㅋㅋㅋ 근데 정작 안에 들어가면 잘 안보인다 함

 

 

 

 

여긴 해파리방입니다 야광이에요

하얀색 옷입고가면 슈퍼스타됨 ^^

 

 

 

니모를 찾아서에서 본 것 같은 물고기

 

 

 

어릴적 우리집에서 기르던 금붕어도 오랜만에 보구요

 

 

 

닥터피쉬도 있습니다 ㅋㅋㅋ

 

 

 

 

 

 

 

 

 

가기전에 규모 작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는데 생각보단 종류도 많고 재밌었어요

어린이들이 넘나 좋아하던 곳 ㅋㅋㅋㅋㅋ

 

그런데 여기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 가시기 전에 소셜이든 쿠폰이든 인터넷 검색 많이 해보시고 저렴하게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