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대전여행 숙소 추천 '롯데시티호텔'

반응형

 

 

대전여행의 숙소는 롯데시티호텔이었다

 

 

 

 

4박 5일

국내숙박치곤 꽤나 오래 머무는 편이라 그런지

리셉션 직원분이 일박만 더 하면 등급이 올라간다고

설명해주셨는데 이해를 못하고.....ㅋㅋ

 

 

 

 

호텔스컴바인이었나 

여튼 최저가 검색해서 예약했는데 

생각보다 높은 층, 강 전망이 보이는 방을 주셨다

엘베 버튼으로 숫자를 익힌 아들은

대전을 8층 우리집이 있는 곳으로 부른다

 

 

 

 

내부는 여느 호텔과 같은 모습

더블침대 둘이 쓰는 것도 불편한데

셋이서 쓰니 너무너무 불편하다

온돌방이 최고여 ㅋㅋ

 

 

 

 

냉장고 물은 매일매일 채워주셨다

 

 

 

욕실용품 향이 참 좋았다

다비네스

 

 

 

불이 안 들어옴 ㅋ 

 

 

 

 

우리 방의 전망

최저가 예약을 해서 강전망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예상보다 좋은 전망을 받았다

물론 더 고층이라면 훠어어어어엉ㄹ씬 좋았겠지만

그리고 숙소 선택의 중요한 요인 중 하나

 저기 동그란 건물

 

 

 

 

바로 성심당

성심당을 앞에 두고 있다는 이유로

호텔 조식도 신청하지 않았다

매일 여기서 먹자며 ㅋㅋ

 

 

대전지리를 잘 모르지만

신시가지 느낌이어서 깔끔하고 

위치도 좋은 것 같았는데

은근 식당이 없었다 

그것이 유일한 단점

다른건 다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