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인도 부자친구네 별장에 소풍간 이야기

반응형

 

어느 날 애 하교하러 갔더니

우리반 엄마가 

다음 주 소풍은 우리 집 별장이야

너도 놀러와 ^^ 라고 함

 

응? 학교 소풍을 개인 별장으로 간다구? 

 

여튼 난 학교버스타고 같이 감

 

 

도착했는데 으리으리한

2층짜리 저택이 나옴

정원도 크고 전망도 좋고

수영장도 있고 그러함

디게 없어보일까봐 

건물 사진은 못찍었다 ㅋㅋㅋㅋ

 

 

처음에 도착하자마자 

애들은 집안을 뛰어다니며 

장난감 가지고 놀기 바빴고

그러다 간식시간을 가짐

여기 발코니 옆에 수영장이 있었고

호스트가 준비한 다과거리도 잔뜩

베지 논베지 야무지게 준비해놓음

 

 

정원에선 사진을 좀 찍었는데 ㅋㅋ

 

 

엄마들 차마시라고

저렇게 예쁘게 준비해놨다

애들 의자도 야무지게 

 

 

호스트는 많은 놀이를 준비했다

기본적으로 애들 좋아하는 공놀이,

보물찾기, 무슨 식물 탐험?

 

 

나무, 사다리, 그네타기

 

 

꽃심기

 

 

모래놀이, 소꿉놀이

 

 

말도 한번씩 타봄

 

 

꽃주워다 선생님 머리에

꽃아줌 ㅋㅋ

 

 

구석구석 놀거리가 많았고

내가 느끼기엔 시간이 조금 짧았다

애들 한참 재밌는데 

돌아갈 시간 ㅠㅠ 

 

 

버스타고 돌아가는데 양떼만남

양들 도로 불법점거

인도에선 넘나 아무렇지 않은 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