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인도 국제학교의 축제: 인터내셔널 데이 1

반응형

 

우리학교의 인터내셔널데이

국제학교라는 장점을 살려

각 나라 문화교류의 장이 펼쳐짐

일찍부터와서 준비한 

우리나라와 인도네시아

제일 열심히 하고 제일 예쁘고 최고! 

 

 

난 공연팀이라 일찍 갔는데 

한국과 인도네시아는 이미 준비완료

다른 나라는 아직 준비전이었다

중간엔 손님들이 앉을 수 있게 

테이블과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다

학생수가 작은 학교라 그런지

생각보다 규모는 작았다

 

 

한복차려입고 공연 연습 하고 있으니

가족이 도착했다는 연락으 왔다

나가보니 어느새 사람들로 가득하넴?

 

 

각 나라마다 정체성있게 부스를 꾸미고

게임이나 먹을거리를 준비해놨다

우리나라는 닭강정 김밥 수정과 또 뭐였더라

여튼 엄청 많이 준비했음! 

 

 

내가 유일하게 놀러가본 체코부스

난 이 날을 엄청 기대했었는데

(다른 나라 음식 먹어보려고)

묘하게 바빠서 체코밖에 못가봄 ㅠ 

 

 

국가별 부스 외에

학교에서 준비한 레크레이션이 있었다

 

 

팝콘과 솜사탕을 나눠줌

 

 

여긴 과학실험하는 곳

 

 

갑분 축구하는 애들있고

 

 

거 에어바운서 너무 작은거 아닙니까

학교야 돈 좀 써주라 

참고로 인터내셔널데이는 

학부모 학생 모두 입장료 내고 들어옴

 

 

풍선 나눠주는 삼촌 있음

 

 

우리 아들 좋아하는 타투 

 

 

타투 옆에 벨기에있길래

남편탱이한테 와플 받아오라고 ㅋㅋ

 

 

공연팀이 생각했던 것보다

작은 무대

 

 

 

내가 생각하는 인터내셔널데이의 꽃

나라별 퍼레이드

드레스코드를 전통의상이나

국기색깔로 했었는데

의외로 전통의상을 입고 온 나라는 별로 없다

왜냐? 

이유는 다음 편에 ㅋ 

(사진이 많아서 두 편 나눠서 올림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