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인도 푸네 관광지: 아가칸궁전 / 간디 국립기념관

반응형

 

내가 사는 푸네는 관광지가 아니라

딱히 가볼 만한 곳이 없는데

몇 없는 와중에 제일 유명한

'아가칸궁전' 

 

인디안 25루피 외국인 300루피 

 

 

그럴듯해 보이는 이 건물

여기가 아가칸궁전이고 

간디가 수감되어서 유명해짐

현재는 간디 국립기념관이라 함

 

 

쓰레기 없는 쾌적한 공간이라

산책하기 좋았다

 

 

건물 안으로 들어가보자

 

 

이런방 세네개정도 있다

진심 이게 다임

당황스럽다 

 

 

그래도 복도에서 바라보는 정원뷰는 좋았다

 

 

그렇게 몇 발짝 걷다보니

어느새 건물 밖

 

 

사람들 따라 걸어감

 

 

이건 뭔데

????????????

멀리서 연못인가 하며 왔는데

시멘트바닥 ㅋㅋ..ㅋㅋ...ㅋ...

 

 

그렇게 애 사진 몇장찍고 돌아옴

 

-

300루피 (약 5,000원) 내고 가기

아깝긴한데 그래도 푸네 제일의 관광지

 

인도답지않게 깨끗하게 관리 유지중인듯 함

둘러보는데 10분이면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