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인도 국제학교의 축제: 인터내셔널 데이 2

반응형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

나라별로 모여서 

국기들고 퍼레이드를 했다

아르헨티나, 브라질, 캐나다, 체코,

이집트, 프랑스, 독일, 벨기에, 가나, 영국

인도네시아, 스페인, 일본, 네팔, 인도, 한국

생각나는 건 요정도의 나라들

나도 퍼레이드에 참가해서 한국 사진은 없다만

우리 한국가족들은 예쁘게 한복입고 와서 

BTS 노래에 맞춰 퍼레이드 함 ㅋ

나중에 체코친구한테 너희는 왜 전통복장 안 입고 왔냐니

자기 나라는 전통이 없다함 ... 잉? 

벨벳혁명 체코 어디가쓔...?

남미쪽 나라들이랑 독일은

축구 유니폼을 입고 퍼레이드함

 

 

뭐 애들은 퍼레이드하든지말든지

전통없는 나라 애들 사이에서

태권도복입고 신나게 놀고있음 ㅋ 

저기 키 큰 여자애는 나중에 보니

BTS가방 메고 다님ㅋㅋ

한국동생 좀 잘 봐주라 ㅋㅋㅋ

 

 

사회자가 앞에 있는 애 붙잡고

잠깐 인터뷰했더니 

갑자기 오만떼만 애들 다 몰려가서

자기도 이야기하겠다고 난리남

이런 자유로움 활기참이 너무 너무 좋다

한국에서의 경직된 학교 분위기를 겪은 나는 

이런 곳에서 아이를 계속 키우고 싶단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인도는 싫고........요...

ㅋㅋㅋㅋ

 

 

다음은 공연타임

한국 학부모들은 아리랑 노래공연을 준비했고

선생님 밴드, 마음 맞는 친구들끼리

노래를 하거나 댄스공연이 있었다

 

 

공연 다 끝나고

광란의 댄스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대단하구요

마지막까지 놀고 있는 

우리 아들 너도 대단 

 

 

옆에는 큰 애들이랑 선생님 

흥많은 인도인들 춤판

 

 

말리고 말려서 

땀에 흠뻑 젖은 채로 

귀가 

 

즐거운 하루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