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생활

인도 동물원 탐험 JAPALOUPPE

반응형

 

승마학교이자 동물원을 운영하는

JAPALOUPPE를 다녀왔다

 

 

오전, 점심, 오후 하루 3회씩

시간대가 있으며 예약을 하여야함

우리는 점심시간대로 예약했으며

어른 2 아이 1 - 35,000원정도 하였음

 

 

이 동물원은 먹이주기체험이 특화된 곳

팀당 먹이바구니를 하나씩 준다

 

 

냄새 엄청 나지만

애가 좋아함 ^^ ...

그럼 됐지 뭐 

구석구석 토끼들에게

당근을 열심히 나눠줌

 

 

토끼 옆집 염소네도 방문

토끼보다 좀 적극적인 편이라

애가 무서워함 

 

 

얘들은 자유로이 다니는 닭들

 

 

승마장답게 말이 아주 많았다

 

 

조랑말도 있음 

 

 

조지와 페파 

 

 

고새 친구사귐 ㅋㅋ

 

 

거북이연못

거북이한테 먹이주기 엄청 힘들다

 

 

말이 여러군데 살고 있음 

 

 

재미있었던 새장

왜냐?

 

 

남편탱이 새모이 핫플됨 ㅋㅋ

 

 

덕분에 하고는 싶은데 무서워했던 아이가

자연스럽게 새를 손에 앉힐 수 있었다

 

 

새싸움 나고욬ㅋㅋㅋㅋㅋ

 

 

타조의 눈빛은 강렬했다

 

 

오리들도 꽤나 굶주린듯

밥내놔라 밥 꽥꽥 

졸졸졸 쫓아다님 

 

즐거웠다 오리들

 

 

자유로운 영혼들 또 만나넴

 

 

다음은 기니피그

다리에 올려놓고 밥주기

 

 

우리 시간대에 점심식사도 포함됨

당연히 나와 아이는 안 먹고요 

 

 

회식할때 인도음식 먹는다는 남편

손으로도 잘 먹네 ㅋㅋ

 

 

놀이터 너무 구려서 

깜짝 놀랬다 ㅋㅋㅋㅋㅋ

애들 시설인데 투자 좀 하지

그런데 여기서 어떤 형 만나서

겁나 잘 놀다옴 ㅋㅋㅋ

 

 

승마체험 (어린 아이들은 조랑말) 도

있는데 우리 아이는 무섭다고 안한다함

 

다음엔 승마하러 오고 싶다

 

어린과 아이 모두 즐거워한 JAPALOUPPE

 

https://japalouppe.com/

 

Japalouppe Equestrian Centre - Western India's Largest Horse Riding School

Our daughter has just returned from her second camp at Japalouppe. It is a wonderful experience for the children - being on their own, close to nature and animals, learning horse riding, and making new friends. The experience gives them life skills and cri

japalouppe.com

 

반응형